Re: 견적의뢰서 관련 문의사항 외
페이지 정보
본문
안녕하세요 기존에 프로그램을 잘 구매하여 쓰고 있습니다.
몇가지 건의사항이 있어서 게시글을 작성합니다.
1. 견적의뢰시 발주서 작성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발주서와 구분이 되어있으면 합니다. ( 견적서/견적의뢰서/발주서 별개로 구분요망)
2. 매출전표 인쇄리스트 중 1_4.거래명세서_순백지(공급받는자A4) 내용에 단위도 포함되어있으면 합니다.
수고하십시오.
[답변]
안녕하세요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1. 종합전표관리의 견적서(발주)관리에서 견적서와 발주서가 따로 작성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.
2. 매출전표 인쇄리스트 중 1_4.거래명세서_순백지(공급받는자A4) 내용에 단위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 이전글견적의뢰서 관련 문의사항 외 23.10.31
- 다음글windows 11 에서 비정상이네요 23.09.29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