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좋은소프트 cjesoft.com
질문과 답변
HOME > 고객지원> 질문과 답변

Re: 견적의뢰서 관련 문의사항 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,949회 작성일 23-11-13 17:49

본문

안녕하세요 기존에 프로그램을 잘 구매하여 쓰고 있습니다.

몇가지 건의사항이 있어서 게시글을 작성합니다.

1. 견적의뢰시 발주서 작성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발주서와 구분이 되어있으면 합니다. ( 견적서/견적의뢰서/발주서 별개로 구분요망)

2. 매출전표 인쇄리스트 중 1_4.거래명세서_순백지(공급받는자A4) 내용에 단위도 포함되어있으면 합니다.

수고하십시오.



[답변]


안녕하세요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

1. 종합전표관리의 견적서(발주)관리에서 견적서와 발주서가 따로 작성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.


2. 매출전표 인쇄리스트 중 1_4.거래명세서_순백지(공급받는자A4) 내용에 단위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